다양한 굿즈도 구경하고, 폰트 이용권도 받아가고

home_part1

디노마드와 코엑스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베리굿즈 2019(VERYGOODS 2019)가 5월 2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베리굿즈 2019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굿즈  페어로 소규모 스튜디오에서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까지 국내외 4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다.

베리굿즈 2019에서는 디자인·푸드·뷰티·뮤직 등 다양한 분야 아티스트의 특별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페어마켓 ‘ART·LIFE’, 그래픽·브랜드·디자인 각 분야 전문가들의 진솔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는 토크 프로그램, 디자인·미술·음악 등 국내 최정상의 신예 크리에이터들의 독보적인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전시 YCK’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레고 코리아의 마블 캐릭터 굿즈, CJ가 운영하는 ‘티빙몰’의 굿즈, 네이버웹툰의 자회사 ‘LICO’의 굿즈, 마블·원피스·디즈니 굿즈  상품을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마나가게’ 등도 만나볼 수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인 ‘로보트태권V’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Vcenter’도 베리굿즈 2019에 참여한다.

평소 굿즈에 관심이 있었던 디자이너라면 베리굿즈 2019를 통해서 클라우드 폰트 서비스인 산돌구름을 무료로 사용할 수도 있다. 베리굿즈 2019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산돌구름 신규회원이 사용할 수 있는 산돌구름 1년 이용권을 증정한다. 540여종의 산돌구름 폰트를 무료로 쓸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기에 이미 많은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베리굿즈 2019가 열리는 기간 동안 55회 백상예술대상, 서울패션페스티벌, 수제맥주축제, 잇더서울 2019봄, EV 트렌드 코리아 2019 등이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FONTCLUB 에디터 황남위


 

 

home_part1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