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 9900원 폰트 서비스 ‘산돌구름’ 출시

산돌커뮤니케이션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월 단위 결제가 가능한 신개념 폰트 서비스 ‘산돌구름’ 서비스를 선보였다. 산돌구름은 월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폰트를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파격적인 폰트 서비스이다.

한 달에 9,900원에 365종 폰트 마음껏 이용 가능해
로그인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어

기본으로 제공되는 365종 폰트를 이용 할 수 있는 베이직 서비스와 매달 추가되는 서체까지 이용 할 수 있는 플러스 서비스로 구성되며, 월 단위와 연 단위 중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결제방식을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보다 쉽고 편리하게 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산돌의 석금호 대표는 “폰트는 많은 사람들이 폭 넓게 사용함으로써 그 생명력을 얻을 수 있다”며 “산돌구름을 통해 다양한 한글 폰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비싼 가격과 불편한 이용방법 때문에 유료 폰트 사용을 망설이고 있던 많은 사람들에게는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072415_0251_99001.jpg

 

 

※산돌구름 체험판 서비스(무료폰트 체험기회)

정식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1개월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인당 딱 한번, 1개월 동안 선별된 100종의 폰트를 미리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http://www.sandollcloud.com/trial_version/

11

072415_0251_99001.jpg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공지사항]

기존 폰트클럽이 아래와 같이 분리됩니다.
폰트와 관련된 콘텐츠는 ‘폰트클럽fontclub.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폰트 구매와 관련된 정보는 ‘폰트샵shop.fontclub.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