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9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개최

20180327_080416

제일기획이 ‘제 39회 아이디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197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9회를 맞은 이 행사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주로, 예비 광고인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응모자격은 접수 마감일(2018년 4월 25일) 기준, 국내외 2년이 이상 대학(원) 또는 이에 준하는 전일제 교육기관의 재학 또는 휴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온라인으로만 접수와 출품이 가능하다.

응모부문은 영상, 인쇄, 옥외, 온라인, 광고 기획서 부문으로 나눠지며, 과제는 총 9개사의 10개 브랜드(KT, 희망브리지, 이마트, 스터디맥스 스피킹덤, 삼성 노트북 Pen, 삼성물산 SSF Shop,  동서식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네파, 아모레퍼시픽 헤라 루즈홀릭)중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제일기획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FONT CLUB 에디터 한시완


 

 

20180327_080416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