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구름 웹폰트 서비스 정식 오픈🎉

¶ 2023년 8월 10일자 산돌구름 뉴스레터 <구름레터>에 소개된 글입니다.

*

*

Hoxy.. 기억.. 나시나요?

지난 2월, 구름레터를 통해 웹폰트 오픈베타 서비스가 오픈되었고, 연내 산돌구름 웹폰트 서비스가 정식 오픈될 것이라는 예고를 드렸었는데요! 오픈베타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기업과 고객분들이 웹폰트를 체험해 주셨고, 산돌구름에서는 완성도를 높여 서비스를 정식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웹폰트란? 사용자가 폰트를 설치하지 않아도 디자이너가 원하는 폰트를 웹사이트에 구현하는 기술입니다.
+
+

무려 90%의 유료 전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사전 체험을 완료한 고객 중 약 90%가 유료 전환을 선택했다는 놀라운 결과를 보였는데요, 산돌구름 웹폰트를 사용한 기업들을 살펴보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 기업이나, 빠르게 트렌드를 반영해야 하는 게임,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의 기업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벤트 페이지, SHINee(샤이니) 8번째 정규앨범 프로모션 페이지 등이 대표 사례로 꼽히는데요, 이들이 산돌구름 웹폰트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
※ SM엔터테인먼트 프로모션 페이지 
*
*

**

*

산돌구름 웹폰트에서는 기존 웹폰트의 한계를 타!파!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
① 다양한 폰트 : 규격화된 폰트만 제공하는 기존의 웹폰트와 다르게, 산돌구름 웹폰트는 780여 가지의 다양한 폰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원하는 스타일을 웹사이트에 그대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
② 검색 최적화 : 산돌구름 웹폰트 사용 시에는 메뉴, 소개 문구 등이 텍스트로 인식되기 때문에 검색엔진 최적화에 유리합니다. 번거롭던 별도의 태그 입력 작업을 생략할 수 있는 것이죠. 웹 내 모든 부분을 텍스트화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번역 기능과도 쉽게 연동되며, 수정도 쉽고 빠르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
③ 합리적인 비용 : 산돌구름 웹폰트는 월 단위 결제가 가능하며, 제공 트래픽 및 이용 범위에 따라 원하는 상품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상품별 비용은 하단 소개 자료의 22~23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 산돌구름 웹폰트 소개자료 : https://vo.la/v3csy

 *

산돌구름 웹폰트, 어떤가요? 아직은 생소하더라도, 알면 알수록 신세계가 펼쳐질 거예요.
 
더욱 자유로운 표현을 원하는 웹 디자이너라면,

합리적인 시간과 비용이 중요한 웹 에이전시라면,

작업 효율성을 높이고 싶은 웹 퍼블리셔라면,

검색 최적화로 고민하는 마케터라면!

*

지금 바로 산돌구름 웹폰트를 만나보세요 😇

🖋 ”산돌구름 웹폰트”는 기존 산돌구름과는 별개의 상품입니다. 무료 트라이얼을 통해 체험해 보세요.

*

*

▶ 산돌구름 웹폰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산돌구름 웹폰트 (sandollcloud.com)

 ▶ 2023.08.10 구름레터 전문 읽기 : (광고) 개봉박두! 🎉산돌구름 웹폰트 정식 오픈🎉 (stibee.com)

 


폰트, 디자인, 타이포그라피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누구보다 빨리 받아보고 싶다면?

▶︎ 구름레터 구독하기

39842_1691481509

More Info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