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구름 입점 브랜드사 & 독립 디자이너를 소개합니다!

¶ 2023년 2월 9일자 산돌구름 뉴스레터, <구름레터>에 소개된 글입니다.

 
산돌구름에서는 국내외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사가 무려 30곳이나 입점 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2023년 2월 기준) 각 브랜드사의 폰트를 사용하기 위해 이곳저곳 돌아다닐 필요 없이, 산돌구름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것이죠.
 
💙 산돌구름 입점 브랜드사 (30개사)
앤드폰트, 직지소프트, 캣폰트, 닥터폰트, 준폰트, 위폰트, 티포텍 아라빅, 모리사와, 안삼열, 마이타입, 다인의글씨, 기은, 디엑스코리아, 타이포디자인연구소, 티랩, 모노타입, 헬로폰트, 디나모, 타입투게더, 게아폰트, 채희준, 한글씨, 로그인디자인, 좋은글씨, 카싼디막, 타입세트컴퍼니, 티포텍, 아픽, 프로덕션타입, 산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디자이너 개인이 만든 폰트도 산돌구름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현재 총 7인의 독립 디자이너가 활동 중이랍니다!
 
💙 산돌구름 입점 독립 디자이너 (7인)
정태영, 키그타입, 노타입, 진유성, 박민규, 해피뉴타입, 코스모프타입
 
 
 

산돌구름은 브랜드사와 독립 디자이너의 폰트를 보유 스타일/종수, 폰트의 안정성 등 내부 기준에 따라 검토 후 입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폰트 플랫폼에서 폰트를 판매하고 싶은 분은, 산돌구름 사이트의 입점문의 통해 문의 주세요.

각각의 폰트 브랜드사에서 전하고 싶은 이야기, 독립 디자이너의 생생한 인터뷰는 앞으로 발행될 구름레터에서 하나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폰트, 디자인, 타이포그라피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남들보다 빨리 받아보고 싶다면?

▶︎ 구름레터 구독하기

상하조합

More Info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